티스토리 뷰

300x250

직장인에게 승진은 매우 축하할 만한 일이다. 그래서 그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 승진 축하 문구 글귀 메세지를 정리했다. 회사를 다니다 보면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결과가 따르는데 그것이 보통 승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승진이란?

승진은 영어로 Promotion이라고도 한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보다 책임과 권한이 한층 무거울 수 있는 상위의 직위로 이동하는것을 말한다.

 

 

승진은 단순하게 직위의 이동뿐 아니라 급여나 임금이 증가함으로 매우 기뻐할 일이다. 이러한 승진은 동기를 부여하여 근로의욕을 증진시키고, 잠재능력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승진 축하 문구 모음

자세한 승진 축하 문구 모음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예전 방식의 축하 문구

예전에는 고리타분하고 딱딱한 인사말이 주를 이뤘다. 보통 무미건조하게 축승진, 축영전, 축취임 같은 형식적인 말로 끝난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메신저의 발달과 시대의 변화로 그렇게만 보내서는 축하임에도 상대에게 감동을 주기 어렵다.

 

센스있는 짧은 축하 문구

승진을 축하합니다. 앞날의 발전만을 기원합니다.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성공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축 승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진급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바라겠습니다.

성실함으로 얻어낸 승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진급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 모습을 배우겠습니다.

 

감동적인 축하 문구

팀장님~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소에 직원들을 위해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존경하고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팀장 승진 축하드립니다! 지금껏 헌신적으로 일해오신 것을 직접 보았기에 이번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실장님! 승진하신것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지금껏 해오신것처럼 저희를 이끌어주시면 또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항상 챙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차장님, 진급 축하드립니다! 여러가지로 좋은일이 가득하신것 같아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잘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과장님!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힘든 한해였지만 이렇게 좋은 결과로 마무리하게되어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승진 소식에 너무 기뻐 연락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동기나 후배 승진 축하 문구

승진 축하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달리자!

승진축하! 이대로 팀장까지 고고!

진급 정말 축하한다! 지금처럼만 꾸준히 해나가자!

축하한다! 돈길만 걷자 우리!

 

 

이렇게 승진 축하 문구를 추천해봤다. 어떤 문구라도 진심이 담긴 축하글귀라면 그 길이가 짧든 길든 충분히 전달될것이라 생각된다. 더불어 간단한 메세지와 함께 꽃이나 작은 선물을 함께 한다면 상대방에게 오랜시간 기억될 것이라 믿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