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방탄소년단 #BTS 의 #미니피규어 와 #패션돌이 특가 #기획전 에 들어간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에서 진행한다.

 

 

2일 G market과 오는 4일 옥션에서 진행된다고 하는 BTS 피규어 기획전은

BTS 미니 피규어 1종과 BTS 패션돌 1종을 각각 멤버별 세트로 판매한다.

56% 할인된 특가 2만원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BTS 패션돌은 약 29cm 크기로 IDOL 뮤비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다.

11개의 세분화된 관절이 특징이다.

 

 

BTS 미니피규어는 7.62cm의 미니 사이즈로 멤버들의 헤어스타일, 의상, 시그니처 포즈 등

멤버들의 개성과 특징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고 알려졌다.

 

 

완구 업체 손오공 관계자는 BTS 피규어는 장난감에 자신을 투영하는 아이들이

BTS 키즈로 자랄 수 있게 꿈을 키우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BTS는 대한민국의 7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이다. 2013년 데뷔조 암흑기 시절에 데뷔한 아이돌 팀들 중 유일하게 성공한 그룹이다. 그들이 인기는 국내에서는 물론 아시아 가요계 역사상 그 전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이름은 총알을 막아낸다라는 방탄이 10대를 살아가는 동안 힘든 일을 겪고 편견과 억압을 막아내겠다는 뜻이 담겨있다고 한다. 소속사 공식 소개에 따르면 2013년 데뷔하여 국내외 신인상을 휩쓸었고,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보이 그룹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남미, 중동에 이르기까지 전세계가 방탄소년단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에 글로벌 슈퍼스타로 발돋음하였다. 미국 빌보드를 필두로, 영국 오피셜 차트, 일본 오리콘,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세계 유수의 차트에서 기록한 성적이 바로 그 증거. 음반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수, sns지수 등에서도 한국 아이돌그룹으로는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중에 있다고 한다.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하며 전세계 콘서트 시장에서도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고, UN연설 및 love myself 캠페인 등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