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로스트아크 최초의 여성 거너인 건슬링어가 등장했다. 3월 31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슈퍼 익스프레스 & 점핑권이 지급되고 있어서 이 기회에 건슬링어를 키우는 유저들이 많다. 그렇다면 건슬링어의 스킬트리는 어떻게 찍는게 좋을까? 한번 같이 알아보자.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는 2018년 11월에 출시한 스마일게이이트의 PC게임이다. 핵앤슬래시 mmorpg장르라고 소개하고 있는 만큼 호쾌한 액션이 일품인 게임이다. 시스템 요구 사양으로는 최소사양은 CPU intel i3 이상 / Ryzen 3 이상, 그래픽카드 Nvidia GTX 460 이상, Ram 8GB이상 이며, 권장사양으로는 CPU Intel i5 이상 / Ryzen 5 이상, 그래픽카드 1080P FHD Nvidia GTX 1050, 1440P QHD Nvidia RTX 2070, Ultra Specs (4K, UHD) Nvidia RTX 2080, RAM 16GB이상 이다.

 

로스트아크 건슬링어

건슬링어는 여성 헌터 캐릭터다.

"총 앞에서는, 모두가 솔직해지는 법이지." 건슬링어는 세 가지 총기를 사용해 빠르게 움직이며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클래스라고 한다. 대상과의 거리, 혹은 공격하고자 하는 범위에 따라 그에 알맞는 스탠스를 선택하여 더블 핸드건, 샷건 그리고 라이플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전투를 만들어 낼수 있다.

 

로스트아크 건슬링어 스킬트리

*이번 건슬링어 스킬트리는 슈퍼 익스프레스 & 점핑권 지급으로 생성된 캐릭터를 기준으로 작성되었다.*

점핑권은 이전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았어도 즉시 페이튼 대륙으로 점핑할 수 있는 혜택이다. (계정 당 1회 사용)

 

여성 헌터 캐릭터를 생성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은 점핑권을 사용하면 페이튼 패스가 적용된다.

이후 아베스타의 선임 교관 플로라 NPC가 제시하는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 보면 아이템 레벨 925까지 오르게 된다.

여기서부터 카오스 던전을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건슬링어 스킬트리를 찍어둬야 한다.

 

출처 : 매니에르님 블로그

 

위의 스킬트리는 레이드와 PVP콘텐츠용이 아닌 뉴비용 사냥, 카오스 던전 도전을 위한 구성이다.

가성비를 위해 샷건보다는 핸드건과 라이플에 집중해서 올린 스킬트리라고 할 수있다.

 

핸드건 스탠스에서 이동기인 퀵 스텝, 썸머솔트샷, 민첩한 사격과 공격기인 이퀄리브리엄, 레인 보우 불릿의 2가지 공격기를 조합하여 치고 빠지는 히트앤런 전술에 특화된 스킬트리다. 또한 히트앤런을 하면서 라이플 스탠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게끔 구성되었다.

다시말해 라이플의 퍼펙트샷, 포커스샷, 타겟 다운 3가지 스킬을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쿨타임이 도는 동안 핸드건 스탠스를 이용해 콤보를 이어나가는 방식. 

 

이동기 보다 공격기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퀵 스텝, 썸머솔트 샷, 민첩한 사격을 빼고 데스파이어나 피스키퍼를 넣는것도 좋은 방법.

 

 

 

https://monstersdesign.tistory.com/87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직업추천 총정리

최근 로스트아크에 건슬링어가 추가되면서 굉장히 다양해 졌다. 그러다보니 새로시작하거나 복귀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캐릭을 키울때 어떤 직업을 해야 좋을지 감을 못잡는 경우가 많은데 오

monstersdesig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