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꿀팁/게임 등급표

에픽세븐 등급표 알아보기

꿀팁 몬스터 박사님 2021. 3. 3. 09:41
300x250

에픽세븐 등급표

오늘은 2018년에 출시된 인기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세븐은 탄탄한 유저층을 기반으로 오랜시간 사랑받는 게임으로 캐릭터들도 상당히 많이 나와있음으로 등급표를 참고하시고 플레이하시는편이 초반에는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에픽세븐

에픽세븐은 2018년도에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에서 유통하는 모바일 턴제 RPG게임입니다. 게임 배경으로는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개의 우주 중 '아이트라'라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지의 신 오르비스가 공격을 받아 가사상태에 빠지고 생명의 여신인 디체가 그의 육신 위에 세계를 만들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세계는 6번째 멸망 후 부활해 20여년이 지난 7번째 세계라고 합니다. 여기서 주인공을 비롯한 영웅들이 7번째 세계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입니다.

 

 

에픽세븐 영웅

에픽세븐의 영웅은 크게 6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기사, 전사, 마도사, 도적, 정령사, 사수 입니다.

 

등급은 1성부너 5성까지 존재합니다. 다만 덱에 편성하여 사용가능한 영웅은 2성부터임으로 1성은 레벨업 재료나 경험치 펭귄 혹은 라스나 메르세데스와 같은 소환불가 영웅의 기억 각인을 위한 특수 재료, 공용 기억각인 재화로 한정됩니다.

 

2성 영웅들은 전투나 우정소환 등에서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성약소환이나 월광소환은 3성이상부터 나오게됩니다. 즉, 실질적으로 사용한는 영웅은 3성이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픽세븐은 시스템상 태생 등급이 낮을 수록 동일레벨에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적기 때문에 승급재료를 더 많이 요구한다는 것 말고는 생각보다 육성난이도에는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에픽세븐 등급표

에픽세븐 등급표는 절대적으로 이 영웅이 좋다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쓰임이 다른 경우가 많다는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뉴비의 경우엔 등급표가 큰 도움이 되므로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본 에픽세븐 등급표는 화난붉은새님의 자료입니다.

 

 

댓글